SITEMAP 창 닫기

SEOUL CAR RENTAL ASSOCIATION

조합소개


Greetings

인사말

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!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!
조합 이사장 박성호입니다.

우리 조합은 교통정책에 관해 국가시책에 협력하고 국내외의 관광사업 진흥과 외화획득 및 서비스 산업발전, 조합원 상호간의 공동 이익 및 자동차대여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공익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여 2003년 01월30일 서울특별시장의 인가를 받아 설립되었습니다.

회원 상호간의 업무협조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구심적인 역할과 제도연구 및 검토, 자료조사 등을 통해 자동차대여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, 렌터카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도개선 및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조합 웹사이트에 자동차대여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는 물론 일반 국민이 렌터카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를 수록하여 사업자는 물론 네티즌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코로나 이후 가파른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 그리고 동유럽과 중동에서의 전쟁 등으로 우리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도 불확실한 경제환경에 처해 있습니다.
이런 불확실한 경제상황에서 선도적 변화와 대응이 우리의 생존과 발전을 지속하게 하는 시대적 과제이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해야 합니다.
이에 조합원 여러분의 말씀을 두 귀로 듣고, 두 눈으로 현장을 확인하고 한 목소리로 뜻을 모아서 조합원들에게 큰 힘이 되는 조합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.

중소사업자 출신으로 30여년간 현장에서 익히고 배운 경험을 살려 조합 이사장으로서 우리의 업권의 보호와 비합리적인 규제를 개선하고 미래를 위해
두 발로 뛰는 조합의 일꾼으로 성심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2024.02.23
서울특별시자동차대여사업조합 이사장 박성호